예약/상담

환자의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.

치과 상담

치아가 아프고 불편할 땐
언제든 사람사랑치과에 물어보세요.

난 즐겁게 사람사랑치과에 간다~~~ SoundBird^^

  • 마이디즈
  • 2002-07-02 16:43:02
진료과목 : 일반치과 상담
사람사랑치과의 발전을 기원합니다....사람 사랑!!!

치료소음으로부터의 해방! 치과원장님이 효과를 인정한 신개발품: “SoundBird”

치료중 환자가 찡그릴 때, 어린이 환자가 울 때, 장시간진료로 환자의 짜증스런 모습을 볼 때 마음을 아파하셨던 치과선생님께 도움을 줄 신제품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SoundBird는 올해 미국에서 개최된 2002COMDEX(세계최대 전자장비 전시회)에서 100대 우수 신개발품으로 선정된 , 저렴한 가격, 초소형 크기, 간단한 설치, 탁월한 성능, 다양한 용도를 갖춘 무선음향기기로서 치과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.

[필요성]
1. 환자치료시의 드릴소음으로 인한 환자의 스트레스 및 어린이환자의 치료공포 해소
2. 치과분위기에 맞는 최신의 다양한 음악 선곡의 자유 제공과 음반CD구입비 절감
3. 장시간치료(스케일링, 보철치료)로 인한 환자의 스트레스 및 불만을 제거
4. 대형 치과병원의 치료실 및 대기실의 경우 하나의 음원에서 제공하는 음악을 별도의 선의 설치없이 기존 앰프를 통하여 Noise 및 Lag 없는 서라운드입체음향시스템 구축 가능.

[메커니즘]
◎ 치아치료시 드릴마찰음 발생 : 환자의 스트레스 증가, 심리적 불안, 짜증 심화
▷ 귀로 소음 전달
▷ 이어폰의 소프트 에어쿠션 : 기밀성에 의한 소음저감효과와 통증없는 편한 착용감
▷ 잡음없는 편안한 음악 청취 : 환자의 심리적 안정 및 정신적 통증 완화 효과
소음 및 통증정도에 따라 환자가 수신기 볼륨조절
▷치료에 대한 만족과 신뢰감 형성 : 치과 이미지 향상과 재내원율 상승

[설치법]
A.음원(컴퓨터,MP3,CD Player,라디오,녹음기 등)의 스피커(이어폰)단자와 송신기(일회용성냥갑크기)단자를 연결잭으로 연결합니다. (송신기램프 자동On)
B.송신기에 안테나를 장착하여 수신반경을 넓힐 수 있습니다.(최대30M까지)
C.환자로 하여금 치료소음에 따라 무선수신기의 볼륨을 스스로 조절하게 합니다.
D.진료실 및 대기실의 앰프나 라디오의 다이얼을 FM88.3MHz로 맞춥니다.

[가 격]
치과용 기본세트 (2 Chair기준): 92,000천원 ⇒ 출시기념가(7/15일한): 9만원
기본세트1세트, 수신기 1세트, 에어쿠션이어폰 2세트
*체어나 환자수에 따라 수신기 및 이어폰을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

기본세트 1세트: 송신기. 수신기, 연결용잭, 충전기, 아답타 ⇒ 53,000원
Full세트 1세트: 기본세트, 차동차용시가잭, 핸즈프리전용잭 ⇒ 68,000원
수신기 1세트: 15,000원
에어쿠션이어폰 1세트: 12,000원
* 배송료 및 VAT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.

[사용법]
1. 설치법에 따라 설치합니다.
2. 인터넷음악사이트에서 음악을 선곡한 후 듣기버튼을 클릭합니다.
3. 마이쥬크박스에 선곡 저장한 후 사용하시면 더 편리합니다.
4. 다음환자를 위해서 이어폰의 에어쿠션을 알코올솜으로 한번 딲아주세요.
5. 사용후에는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어두면 연결선의 꼬임이 없어 다음 사용시 편리합니다.
6. 대기실과 진료실의 앰프를 FM88.3MHz로 맞추면, 입체적 음향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[다양한 용도]
1. 이동편리성: 책상서랍이나 가방에 MP3/CD Player/녹음기/라디오를 켜두시고, 초소형수신기만 들고 다니세요. 어학공부를 위하여 동료들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으며, 가까운 거리에 잠시 다녀오기 위해 카세트를 끄시는 불편함이나, 지하철 또는 기차여행시 가방에서 길게 나온 이어폰줄로 낭패를 보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. (어학공부시나 여행시 편리)

2. 핸즈프리기능(Full세트/핸즈프리용세트에서 가능): 승용차 실내에서 핸드폰의 통화내용을 스피커(FM88.3MHz)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. 가족이나 친구들이 함께 대화할 수 있습니다.

[제품문의/구입] ㈜마이디즈 홈페이지 ( www.mydiz.com )를 이용 바랍니다.
전화 (02)417-4901 / 팩스(02)417-3110

비밀번호 확인

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

확인

닫기

수정삭제 목록